교육과정

컨텐츠 내용

  1. 수강신청
  2. 과정정보

불만을 표현하는 고객 응대 방법

과정 이미지
불만을 표현하는 고객 응대 방법 과정정보
수강기간 120일
강의구성 1차시
수강료 무료
과정소개



Emotion Icon궁금해요!Emotion Icon

 

👨하.. 이 고객 또 컴플레인 거네..

   무슨 입만 열면 불만투성이야.. 어떻게 응대해야 돼?


 

우리의 업무상 다양한 고객들과 마주하게 되는데

그중 불만이 많은 고객을 대하는 것은 너무 어렵고 스트레스 요인 중 하나이기도 하죠?


하지만 불만을 표현하지 않은 고객보다 불만을 표현하는 고객

우리의 발전에 매우 중요한 고객인 거 아시나요?


매우 어렵고 부담스러운 일이지만 이번 강의를 통해

완만하게 문제 해결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.

 

▼▼ 주요내용 ▼▼

 

불만을 표현하는 고객응대 방법 1.png

 

불만을 표현하는 고객응대 방법2.png


불만을 표현하는 고객응대 방법3.png

 

 

키워드
#불만고객 #컴플레인 #불만고객응대법 #응대방법
강의목차
차시 강의명
1차시 불만을 표현하는 고객응대 방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