컨텐츠 내용
- 수강신청
- 과정정보
불만을 표현하는 고객 응대 방법
과정소개
궁금해요!
👨하.. 이 고객 또 컴플레인 거네..
무슨 입만 열면 불만투성이야.. 어떻게 응대해야 돼?
우리의 업무상 다양한 고객들과 마주하게 되는데
그중 불만이 많은 고객을 대하는 것은 너무 어렵고 스트레스 요인 중 하나이기도 하죠?
하지만 불만을 표현하지 않은 고객보다 불만을 표현하는 고객이
우리의 발전에 매우 중요한 고객인 거 아시나요?
매우 어렵고 부담스러운 일이지만 이번 강의를 통해
완만하게 문제 해결을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.
▼▼ 주요내용 ▼▼
키워드
#불만고객 #컴플레인 #불만고객응대법 #응대방법
차시 | 강의명 |
---|---|
1차시 | 불만을 표현하는 고객응대 방법 |